올해는 정말 바쁘게 지낼듯 합니다. 일상






바쁘게 지내는 첫걸음으로 지른 물건입니다. 맥북 에어 13인치 128GB 하드에 2GB 메모리가 달린 녀석이죠.

현재 회사에 가지고 다니면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제 현황을 정리해 보자면, 현 회사를 이번달 25일까지 출근하기로 하고 그만두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서울에 아는 형이 다니고 있는 회사랑 연결이 되었습니다. 
사람을 찾는 다는 말에 서울에 하루 올라가서 그쪽 분들과 이야기를 했습니다. 어떤걸 만들고 있다고 이야기를 듣고 제가 어떤지에 대해서도 말을 했습니다.

서울로 올라가서 일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고 했고, 그래서 그 회사분들도 고민을 많이 한듯 하지만, 그래도 나와 같이 일하고 싶다고 해서, 나는 부산 집에서 일을 하면서 일주일에 한번정도 서울로 올라와서 같이 일하는 형태로 될듯 합니다.


뭐 나중에는 어떤 형태가 될지 알 수 없지만 현재로선 자택근무 형태로 되었고, 지금 회사 일이 마무리되려면 3월 말 정도는 되어야 하니 4월 부터는 서울업체와 함께 일할 듯 합니다.

그게 하나의 일이고 그 다음 일은 어제 포스팅했던 토정비결 같은 개인 앱 개발을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이폰용 토정비결부터 먼저 만들고 그 뒤로도 계속 앱을 만들어서 따로 돈을 벌어볼 생각입니다.

또 다른 일은, 스마트폰의 수요가 많아서 개발 의뢰가 들어오고 있는 편입니다. 업체에서, 학교에서, 개인적으로 아르바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서울 업체와 일을 하면서 밤 시간에는 집에서 그 앱개발을 할 예정이라죠.

그리고 또 다른 일은, 전자책쪽으로도 계속 관심을 가지고 남는 시간에 글을 써서 책을 낼 예정입니다. 현재 단편 하나는 완성되어 있고 표지 작업이 진행중입니다. 조금 더 퇴고를 해서 전자책을 출판할 예정이라죠. 그것도 나오는데로 여기에 올리겠습니다.

또 하나 더 있다면, 부산에 있는 한 대학교에 이번 학기 특강을 한번씩 나갈 예정입니다. 다음 학기에는 제대로 강의를 해보려고 하고 있고요.

일단 계획대로 한다면 정말 몸이 하나로 부족할 정도가 아닐까 싶지만, 일단 올해는 제 한계에 대해서 테스트 해보는 한 해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제 능력이 과연 얼마나 될지... 한번 도전해봐야겠지요.

덧글

  • ruvyen 2011/02/18 10:19 # 삭제 답글

    세상이 놀랄 대박 어플을 만드는거야 ! @_@
  • 노타드 2011/02/21 14:45 #

    그래 한번 열심히 해 봐야 안되겠어 ㅎㅎ
  • 코칭 2011/02/19 22:01 # 답글

    월 매출 1억 신화 찍어보자..!!
  • 노타드 2011/02/21 14:45 #

    거기까지는 올해는 무리 ㅋ
  • nemo 2011/02/20 18:11 # 답글

    분유값 만들려면 부족해
    우유값이 장난아니게 올라갈 거 같다 T_T
  • 노타드 2011/02/21 14:46 #

    우유값 오르면 모든 식품값이 같이 오르겠지.. 그리고 지옥이 펼쳐지는거지 =_=;
댓글 입력 영역